장바구니 0

아이네드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자주하는 질문을 찾아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회원관련문의
작성자 (ip:)
  • 작성일 2014-07-21 16:24:5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28
평점 0점

Q.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무료입니다. 스포츠클릭에서 회원 가입 시 별도의 금액이나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또한, 가입 후 할인 및 각종 정보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Q. 아이디, 비밀번호는 변경가능한가요?

비밀번호는 로그인하신 후 쇼핑몰 상단의 ‘회원정보수정’를 클릭하셔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회원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변경을 하실 필요가 있으신 경우에는 회원 탈퇴를 하신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Q. 회원가입후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 쇼핑몰 맨 상단에 있는'회원정보수정'를 클릭하신 후 맨 아래에 있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시면 회원탈퇴에 따른 절차를 밟을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을 하시면 고객님의 정보는 반품 및 A/S를 위해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고객정보 보호청책에 따라 관리됩니다.

그리고 회원탈퇴시 고객님이 보유하신 포인트와 쿠폰은 모두 삭제됩니다.

만약 주문의 배송이 진행중이거나, 반품 및 환불로 인해 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는 회원탈퇴가 불가합니다.

따라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이 종료된 후 다시 탈퇴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회원탈퇴후 재가입시에는 신규가입으로 처리되며 탈퇴하신 ID의 재사용은 불가합니다.

회원자격이 영구적으로 정지된 회원은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Q.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회원과 비회원 모두 온라인 주문이 가능하지만 회원이실 경우 고객정보를 이용해서 보다 쉽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의 경우적립금,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원가입 후 주문하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결제 진행시 주문자와 배송지, 연락처를 정확히 남겨주시면 주문이 가능합니다

 

Q.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땐 어떻게 하나요?

가입하신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모르실 경우 쇼핑몰 맨 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하신 후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하시면 확인절차를 거쳐 본인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기 방법으로도 확인을 하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로 신분증 사본을 팩스로 보내 주시면 본인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Fax : 02-2231-5831 (단, 팩스 발송 시 아래와 같이 기재 부탁 드립니다.)

수신 : 스포츠클릭 고객센터
제목 : 아이디 확인 요청 또는 비밀번호 확인 요청
연락처 : 휴대폰 또는 연락 가능 번호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