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0

아이네드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자주하는 질문을 찾아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관련 문의
작성자 (ip:)
  • 작성일 2014-07-22 17:29: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6
평점 0점

Q. 배송완료 상태로 표시되는데 제품을 못받았은 경우는?

이 경우에는 보통 택배사에서 고객님께 방문을 했지만 부재중이라서 가족이나 직장동료가 대신 수령을 했거나 가족도 집에 없을 경우에는 경비실에 맡기는 경우에도 ‘배송완료’로 전산처리가 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가족 분이 대신 수령을 했는지, 경비실에서 상품을 보관하고 있는지를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그래도 확인이 안 되는 경우에는 게시판으로 접수해 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해 드립니다.

 

Q.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나요?

죄송하지만 결제하신 상품에 대해 배송일을 조정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주문일을 기준으로 2~3일이내(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외)에 상품이 도착한다는 것을 염두해 두시고 주문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Q. 공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저희 쇼핑몰의 배송은 평일을 기준으로 하고 있으며 일요일, 공휴일에는 택배사가 배송 업무을 진행하지 않으므로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Q. 상품을 받을 사람이 수령지에 없다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결제’ 페이지의 [배송시 유의사항]에 원하시는 요청 문구를 써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직장 동료에게 대신 전달해 주세요‘, ‘부재시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등으로 써주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