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0

아이네드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자주하는 질문을 찾아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결제/취소 관련 질문
작성자 (ip:)
  • 작성일 2014-07-22 16:38: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39
평점 0점

Q. 주문 수정을 하고 싶을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후 ‘배송준비중’ 단계 이전까지는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건을 수정하실 수가 있지만 ‘배송준비중’ 단계에서는 이미 발송할 정보를 출력해서 상품확인중이므로 오배송이나 배송지연을 줄이기 위해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된 내용을 수정하실 수 없도록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배송준비중’인 단계이실 때 주문된 내용을 수정하시기를 원하시면 '커뮤니티'에 있는 문의게시판에서 요청을 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립니다

 

 Q. 주문취소를 할 때는 어떻게 하나요?

배송단계별로 주문 취소가 가능한 시점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결제완료’ 단계: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배송준비중’ 단계: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커뮤니티'에 있는 문의게시판에서 취소 접수를 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셔서 상담원과 통화하셔서 신청을 해야 합니다.

본 쇼핑몰에서는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접수된 내용을 우선적으로 처리하고 있으므로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3)’배송중’ 단계: 이미 상품이 발송중인 상태이므로 주문건에 대한 결제 취소 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다만, 반품과 교환 처리는 가능하므로 게시판을 통해 반품 또는 교환 취소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4)’배송완료’ 단계: 이미 상품을 고객님께서 수령한 상태이므로 주문건에 대한 결제 취소 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다만, 반품과 교환 처리는 가능하므로 게시판을 통해 반품 또는 교환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Q. 카드결제는 되었는데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을때는?

정상적으로 카드결제를 했는데도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가 간혹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유는 사용하시고 계시는 컴퓨터의 익스플로러 보안 환경이 업그레이드 되지 않았거나 전산상의 일시적인 오류 또는 인터넷 통신상에 문제가 있을 때에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때는 다시 한번 보안패치와 버젼 업그레이드를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안심클릭결제 이후에도 쇼핑몰 주문접수 페이지가 나오지 않을 경우에는 게시판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때 카드 승인번호를 같이 기재해서 글을 올려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과 처리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Q. 세금계산서(거래증빙서류)를 받고 싶을때는 어떻게 하나요?

1)카드로 구입하신 경우
별도의 세금계산서가 발급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카드영수증으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별도의 서류를 요청하실 필요가 없이 이미 발급받으신 카드 영수증에 회사 명판과 인감도장을 찍어 제출을 하시면 세금계산서의 기능을 대체 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2)무통장 주문의 경우
현금으로 결제하는 경우(계좌이체, 에스크로, 무통장입금)의 경우에는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시면 세금계산서의 기능을 대체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화면에서 결제수단을 선택하시고 진행하시면 '현금영수증 발행'을 체크하실 수 있는 항목이 보입니다. 이때 이 항목을 체크하시고 영수증용도를 '지출증빙용'으로 체크하신 다음,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신 후 결제 진행을 계속하시면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발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현금영수증 발급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http://www.taxsave.go.kr 에서 로그인 후 조회 가능합니다. (단, 본 쇼핑몰에서 발급 신청을 한 후 2~3일 후 확인되오니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적립금에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나요?

적립금은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본 쇼핑몰에서만 결제수단으로 사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사회적으로 개인소득이나 현금으로는 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능합니다

 

 Q. 카드취소 내용을 어디서 확인가능 하나요?

 카드 주문건 취소 처리를 하셨나요? 승인된 날짜를 기준으로 승인 취소일이 다르게 처리됩니다.

*당일 취소건
당일 승인 받으셨고, 당일에 취소요청을 하셨다면 카드사를 통해 당일 취소 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취소 후 문자전송 신청을 해놓으셨다면 취소 문자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승인일로부터 하루 이상 지난 취소건
승인하신 날로부터 하루 이상 지난 후 취소하시게 되면 카드사 쪽에 취소요청을 하더라도 완전 취소까지 5~7일 정도 소요되게 됩니다. 해당일이 지난 후 카드사의 콜센터를 통해 취소하신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취소 확인
로그인한 후 쇼핑몰 상단의 [주문조회]을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확인을 원하는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만약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면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안내해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